일상/세파로살기2009.03.29 20:42

요즘~ 혼자만의 프로젝트를 하나!!! 계획 중에 있습니다!ㅎㅎ

때는 거슬러 올라가
작은 꽃 친구들을 입양한 그날로 돌아갑니다.(꾹~누르심 그날로 돌아 갑니다^0^)

일요일인지라!! 회사엔 출근한 사람이 아무도 없더군요~(할 일없는 저는,, 하핫~ㅋ)
작은꽃 친구들을 입양을 했는데, 자랑할 곳이 없어 입이 근질 근질한 전!!
백군에게 전화를 했습니다.

세파: 백군~~ 내 화분 샀다^^ 으흐흐흐 죽으면 우짜지??? ㅠ,.ㅜ
(이상하게 저랑 식물은 만났다면,,, 앙숙이 되어버리는,, 왜그런진,, 아직도 미스테리 입니다...
그 강인하다는 선인장도
하늘나라로 가니깐횻!!!!)

백군: 진짜??? 좋켔네~~ 잘키워 보라메~
(생물학 전공에 프로그래머인 아주 독특한 백군은 워낙에 식물을 사랑하는 지라.. 입양했다는 말에.. 앞 뒤 안가리고 에헤헷~~ 좋아했답니다... 난 걱정이 태산인데 말이죠~ㅋ)

세파: 블로그에도 올릴끄얌~ 잘키우겠다는 나름의 책임감을 부여하기 위햇!!! 아하하하하

백군: (잠시,, 생각 하드만!) 꽃이 피는 걸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라미!!! 아주 흥미로운뎃!!! 해봐 해봐 해봐~

(아~~주 단순하고, 지극히 귀가 습자지 처럼 얇은 세파는!!!!!)

세파: 맞네~~ 그라믄~~ 되겠넹~~ 아마!! 이웃님들도 좋아 하실끄얏!! 내 해볼께!! 아하하하하

백군: 기대 할께~ㅎㅎㅎ 시간별로! 아니, 한시간에 한 장씩 찍으라!!! 정확한 데이터가 필요햇!!

세파: ㅡㅡ^;;;;; 그건,, 쫌,, ㅎㅎㅎ,, 걍 하루에 생각 날때 마다 찍는 건.. (어물쩡~~하핫~)

백군: 음.... 뭐!! 한다는게 중요한거니깐~~ 암튼 홧팅!!!!

아하핫!!!! 뭐~ 대충에 이런 얘기로 전!! 이 방대한 프로젝트를 계획 하게 되었답니다.

근데!! 하루가 지나도~ 이틀이 지나도~~ 일주일이 지나도!!! 꽃이 안피는건!!
헉!! 또 죽인것인가!!ㅠ,.ㅜ 미처,,,,


그런 걱정이 반인 나날이 지난 바로!! 어제!! 토요일!!!
노랏 노랏한 무언가가.. 고개를 빼꼼히.. ㅠ,.ㅜ  날 보며~~ "Hi~~RASEPA!!!~" 이라는거 아닙니까!!!
넹~ 넹~ 꽃이 피었습니다.ㅎㅎㅎ

온~~ 동네 방네~~ 자랑을 자랑을...

그때 등장한,, 묘령의~M양!!

M양: 어~ 진짜 꽃피었네횻~ㅎㅎㅎ 축하드려욧~

세파: M양아~ 신기하쥐~?? ㅎㅎㅎ 내가 뭔가 하나 준비중이얌!!! 이거 꽃피는 거 동영상 만들려곳!!ㅋㅋㅋ

M양: (머믓 머믓.....) 팀장님,,, 저기,, 이거 분위기 보니깐,,, 낼 되면 활짝 피겠는데횻????

세파: ㅡㅡ^;;; 그럴일은 없어!! 이렇게 아직,, 이제,, 살포시 보일랑 말랑인데!!!

M양: 원래 꽃은 이라다가 갑자기 활짝 펴욧~~ 아하하하하하
월욜날 오심~ 완전 다 피고~ ^^ 팀장님 프로젝트 우째요?? (천진 난만~ 백치미 줄줄~)


세파: 시끄릅따.. 저리갓~!!!!!!
(귀가 얇은 세파는,,,, 피지마라는 주문을 겁니다... 제발!!!!)

아하하하하~~ 전 이렇게,, 불안을 못 참고 회사에 출근을 했고!!!!!
저의 사랑스런 작은 꽃 친구가 진짜 보란듯이 활짝 핀 것을 찍었답니다.
그래..M양아 니 말이 맞구나... ^^ 뭐가 됐든!! 난 지금 아주 행복 하단다~


안죽고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 한데~~
이렇게 예쁜 꽃까지 피워~ 준(?) 소중한 작은꽃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.~^^

이렇게 하여!!!! 저의 거대 프로젝트!!! 아하하하하
작은 꽃 친구들의 꽃피우기!! 동영상 프로젝트는 쭉~~ 된다는것!!

초큼~ 방향은 바꿨습니다.ㅎ
작은꽃 친구들의 모든 꽃 다 피우는 동영상으로 말입니다.ㅎㅎㅎ

걱정은... 동영상은 어찌 만들쥐?? 아하하하하
이것 또한 어찌 되겠지횻??? ㅎㅎㅎㅎㅎ
홧팅 홧팅 합니다!!!



Posted by 라세파™

티스토리 툴바